아이폰 벨소리 사이트 무료 mp3 음악 벨소리 만들기

Aggregated star rating result
Average
( )

서비스 소개

Audio Cutter는 음원을 잘라주거나 편집할 수 있는 웹 서비스 입니다. mp3 cut 기능을 통해서 아이폰 밸소리를 만들거나 편집할 수도 있는 서비스 입니다. 아이폰 무료 벨소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 정도인데, Audio Cutter를 이용해서 직접 아이튠즈에 넣는 경우나 Garage Band와 벨소리 메이커를 활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튠즈를 이용하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 모두 벨소리를 만들 때에는 Audio Cutter를 사용합니다.

목록세부 정보
개발사123apps LLC.
운영체제Windows7 / Windows10 / MacOS / Linux
파일Webservice / Chrome_Extension
업데이트v2021
카테고리MultimediaApplication
주요기능123Apps의 기능 중 Audio Cutter 서비스는 여러 기능을 제공합니다. 간편한 오디오 트리밍 기능.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 설정 기능. 온라인(웹)으로 노래 자르기 기능. 다양한 형식의 파일 확장자 지원. 아이폰 벨소리 만들기 기능. 비디오에서 사운드 추출 기능 제공
오디오 커터
오디오 커터

프로그램 지원 정보

강력한 음원 편집 툴로 자리잡은 123Apps의 Audio Cutter는 앱을 사용하는 데 많은 기술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것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일 업로드와 잘라내기만 사용하더라도 음원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300가지 이상의 다양한 형식이 지원되고, 앞으로도 더 많은 확장자가 추가 될 예정입니다. 크롬 익스텐션을 통하거나 온라인으로 직접 오디오 트랙을 자를 수 있기 때문에 파일을 업로드하고 원하는 부분을 잘라 저장 해 보시기 바랍니다.

Audio Cutter 기능
Audio Cutter 기능

오디오 편집을 위해서 비디오에서 오디오 트랙을 추출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영화, 뮤직비디오 등에서의 사운드트랙을 MP3와 같은 음원 파일로 분리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후 iPone용 벨소리를 만들거나 m4r 확장자를 지닌 파일로 저장하고 iTunes에 업로드 하거나 Garage Band에서 불러오기를 통해 휴대폰에 업로드 해 보세요.

Audio Cutter 사용하기

음원 업로드하기

Audio Cutter 사용법 파일열기
Audio Cutter 사용법 파일열기

편집에 사용할 음악 파일을 선택 해 보세요. open file을 누르거나 파일을 끌어다 놓으면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음원 편집하기

Audio Cutter 사용법 편집
Audio Cutter 사용법 편집

간격 조절을 위한 컨트롤러의 미세조정을 해 보세요.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거나 마우스 끌기를 통해 트랙의 시작과 끝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리가 점점 증가하는 페이드 인 기능 또는 소리가 점점 줄어드는 페이드 아웃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원 다운로드 하기

Audio Cutter 사용법 다운로드
Audio Cutter 사용법 다운로드

커팅 및 편집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 5. Vote count: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